본문 바로가기
닭공장 이민(EB3 비숙련 취업이민)

닭공장 졸업장?

by SusanLee 2021. 7. 5.

집 구매 후 짐정리를 하다가 우연히도 다행히도 닭공장 졸업장을 발견했다!

 

 

닭공장 졸업 전에 졸업장을 준다. 입사해서 졸업까지 잘 수행했다는 일종의 증서이다. 

모든 닭공장들이 주는것 같지는 않지만 내가 근무했었던 몽고메리 콕푸드에서는 발급해줬다.

 

1년을 채워갈 무렵 지난 시간 의지했던 우리 라인 리더와 기념사진을 찍고 상장(?)을 받았다.

(그 사진도 어딘가에 있을텐데..ㅎㅎ)

받고 나서는 내가 반드시 너를 액자에 걸어놓으리라.

매일 이 졸업장을 보며 내 초심을 다지리라.... 했던가 ㅎㅎ

결국 몇번의 이사 끝에 짐정리를 하다가 발견했다;;ㅎㅎ

 

Production manager와 Plant manager의 사인이 날짜와 담겨있다. 

 

정말 그 동안 수고한 나와 모든 동기들에게 토닥토닥..

 

대단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닭공장 관련 정보이니 이름만 가린채로 올려본다.

 

콕푸드 졸업장

 

그러고 보니 알라바마 콕푸드는 꽤나 피드백이 빠른 닭공장 이었다. 뭔가를 요청하면 빠릿빠릿하게 처리해 주었고 영주권 관련해서 모든걸 확실히 하고 싶었던지라 적은 HR인원에도 직원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었다.

 

지금이라도 이걸 걸어놔야 하나...ㅎㅎㅎ

댓글